내가 살인범이다 다운로드 Posted on: Monday, February 10th, 2020

나는 살인자입니다 [진정한 범죄] 장르를 수용의 절대 한계로 밀어 – 다음 바로 그것을 가로 질러 가서, 살인자와 살인에 대한 우리의 집착의 끔찍한 종말에 도착. 이 진정한 범죄 시리즈에서, 역사의 가장 악명 높은 살인자는 자신의 차가운 단어에 자신의 관점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이야기. 단순히 주제를 만드는 대신, 시리즈에 등장하는 살인자들은 마침내 자신의 내러티브에 대한 선택의지를 갖게 되는 동시에, 살인자의 마음가짐을 엿볼 수 있는 리벳을 제공합니다. 피어스 모건은 치열한 교도소 인터뷰를 통해 유죄 판결을 받은 연쇄 살인범 3명의 범죄를 재조명하고 그들의 동기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운다. 사실 후 살인자를 조사 한 의사들은 그가 “그가 관용의 한계에 도달 한 이후 그의 셀메이트의 생명을 종료의 의도 된 목적으로 고의적 인 문제에 범죄를 저지른”고 말했다. 천사는 1991 년 세 사람이 마약에 대한 돈을 강탈의 의도로, 침례 집사 제임스 스마일리의 집에 설정 보았다 “사탄”살인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사형선고를 받았다. 그는 “감전되기보다는 바늘이 내 안에 붙어 있지만 어느 쪽이든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인간적`하지만 황소의 부하입니다 방법을 읽고 ***. 아무것도 느끼지 않아.” 유죄 판결을 받은 살인자 케네스 포스터는 텍사스에서 사형선고를 받은 충격적인 사건을 이야기한다.

2009 년 그는 하트의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지만 그의 변호사가 구체적으로 요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형은 당시의 선택사항이 아니었습니다. 로버턴은 다큐멘터리에서 “누군가를 죽이는 것에 대해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에서 로버트슨은 어렸을 때 데스 로우에 끝내고 싶다는 포부를 공개적으로 밝혔다. 마약 중독과 범죄 환경에서 자란 십대 저스틴 디킨스는 살인을 저지르지만 검찰의 사건 버전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다. 그런 다음 로버트슨은 새로운 변호사를 고용하여 처벌을 요구했으며, 이를 달성하는 데 3 년이 걸렸습니다. 제임스 로버트슨은 수년간 독방에 감금된 후, 새로운 셀메이트를 죽음의 행에서 더 나은 조건으로 탈출시키는 것으로 인정한다. 계단과 그들이 우리를 볼 때에서, 차가운 테드 번디 테이프에 – 넷플릭스는 늦게까지 진정한 범죄 장르를 지배하고있다 부인할 수 없다. 텍사스에서 죽음의 행에서, 찰스 톰슨은 이중 살인 유죄 판결로 끝난 열정의 범죄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레오 리틀은 그를 평생 감옥에 가두게 한 범죄에 대해 후회하며 1998년에 저지른 살인 사건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이제 목사입니다.

캔자스 출신인 카보나 플레노이는 주류 판매점 점원과 데이트하기로 합의했지만, 그녀를 폭행하려 하자 저녁은 치명적인 반전을 맞이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긴밀한 관리에서, 우리는 좌절을 많이 처리. 그들은 하루의 대부분을 자 지만 밤에 가면… 그들은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루이스를 포함한 그 누구도 그가 살인을 저질렀다고 논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루이스의 정신 건강은 그의 사형 선고에도 불구하고 의심의 여지가 남아 있다. 죽음의 행 수감자를 따라, 누가 그들이 거기에 어떻게 끝났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Latest News